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출처> KFATV_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열혈 팬이자 루이소체 치매를 앓고 있는 정금남 할머니와 감동적인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 만남은 단순한 팬 서비스 이상의 의미를 지닌, 서로에게 큰 위로와 기쁨을 선사한 순간이었습니다.

     

     

     
     

     

    손흥민, 정 할머니와의 특별한 만남

     

     

    손흥민의 편지

     

    손흥민은 정 할머니의 팬심에 감동하여 지난해 사인 유니폼을 선물했었는데요. 이 유니폼은 정 할머니에게 큰 힘이 되었고, 그녀는 손흥민의 경기를 보며 항상 응원했습니다.

     

    정금남 할머니는 곧 만나러 온다는 손흥민의 영상 편지를 받고 환한 미소를 지었지만, 실제로 만날 수 있을지는 의심스러워했습니다.

     

    정금남 할머니

     

    그러나 이근호 전 선수가 정 할머니를 동행하여 손흥민 선수가 기다리고 있는 숙소로 데려갔는데요.

     

    손흥민을 만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정금남 할머니는 손흥민을 보자 환하게 웃으며 " 에이! 이사람 말하고 와야지 그냥 혼자 와버리는 것이 어디 있어?" 라며 손흥민을 환영했습니다.

     

    휠체어를 타고 있던 할머니는 "아이고 한 번 안아 봐야지"라며 한 손은 손흥민의 손을 잡고, 한 손은 어깨를 부퉁 켜 안았습니다.

     

    손흥민 선수와 정남금 할머니 만남

     

    손흥민과 할머니의 건강을 걱정하며 따뜻한 인사를 건넸고 할머니는 손흥민 선수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한참을 바라보셨습니다.

     

     단순한 팬과 선수의 만남을 넘어, 서로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아끼는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감동적인 시간 속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 표현

    누구냐오고 토트넘이라는 큰 부대가 있어요 그 부대의 주인장이요라고 한 정 할머니의 말씀
    손흥민은 토트넘의 주인장

     

    손흥미은 정 할머니에게 자신의 붉은색 유니폼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손흥민은 직접 사인을 해서 정 할머니끼 건네주며 다음 날 중국과의 경기에 이 유니폼을 입고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했습니다.

     

    "예쁜 걸 주네. 예쁜 것을 줘."

     

    정 할머니는 기쁨에 가득 찬 표정으로 유니폼을 받아들였습니다.

     

    붉은 유니폼에 사인을 하고 있는 손흥민의 손
    출처> KFATV_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정 할머니는 손흥민과 함께 있는 시간이 믿기지 않는 듯, 계속해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손흥민 선수와 할머니의 가족들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할머니의 걱정

     

    손흥민 선수는 "항상 응원해 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해요. 영상으로 보고 너무 감동받았어요" 라며

    저는 열심히 뛸 테니 할머니는 열심히 응원해 달라며 부탁했습니다.

     

    정금남 할머니 100세가 넘으셔도 손흥민과 한국 축구 사랑해 주시고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영상을 본 사람들의 반응

     

    손흥민 선수와 정남금 할머니의 만남을 보며 많은 팬들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손흥민은 축구 실력뿐만 아니라 인성까지 높이 평가받고 있는데요. 특히 할머니와의 만남에서 그의 다정한 태도와 애정 어린 대화가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팬들은 손흥민 선수가 어른을 대하는 태도에서 가정교육을 잘 받은 것 같다며, 그의 따뜻한 마음과 할머니를 존중하는 태도에 감사와 찬사를 보냈습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가 전 세계 팬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국민적 영웅으로 자리매김한 것에 대해서도 팬들은 자부심과 자긍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상 없이 건강하게 오랫동안 축구를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대표로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