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

김수현 방콕 팬미팅 기자회견

슈퍼라이터 2024. 6. 17. 21:56

목차



    반응형

    김수현이 사와디캅이라고 인사를 하고 있다.활짝 웃고 있는 김수현김수현이 손하트를 하고 있다.
    김수현 방콕 팬미팅

     

    한국 배우 김수현이 2024년 6월 1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4 김수현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참석했습니다.

     

    현장에는 열정적인 태국 팬들이 가득했으며, 김수현 역시 팬들과의 교류에 열정적으로 임했습니다.

     

    그는 소속사 PMU와 함께 새로운 작업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태국 투어가 아시아 순회의 첫 번째 국가라고 전했습니다. 김수현은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향후 6개월 동안 새로운 작품 촬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팬미팅 현장의 열기

     

     

    김수현이 기자회견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팬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팬들은 손을 흔들며 그의 등장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김수현은 태국어로 "안녕하세요, 김수현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쁩니다"라고 인사하며 팬들에게 친근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태국어 인사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김수현의 각오와 준비

     

    김수현은 팬들을 위해 많은 노래를 준비하고 밤낮으로 연습했다고 전했습니다.

     

    목소리가 나오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며,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진심 어린 각오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태국 팬들에 대한 감사

     

    김수현은 공항에서부터 느낀 태국 팬들의 열정과 질서에 감사를 표했는데요.

     

    팬들이 그를 환영하기 위해 질서 정연하게 줄을 서고, 깃발과 플래카드를 들고 응원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습니다.

     

    팬들이 모두 아름답게 미소 짓고 있다고 말하며 감동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팬들의 미소가 자신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태국 음식 경험

     

     

    김수현은 도착 후 바로 태국 음식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그는 태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각종 해산물 중에서도 특히 가재 요리와 톰얌꿍에 만족감을 표현했고, 세계 최고의 망고밥을 먹었다고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태국 음식의 맛과 향이 너무 좋아서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계획

     

    김수현은 새로운 작품 촬영을 준비 중이라며 팬들에게 곧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팬미팅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김수현은 태국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의 열정적인 모습과 태국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는 인상 깊었습니다.

     

    김수현의 2024 아시아 투어는 6월 22일~23일 요코하마, 29일 마닐라, 7월 6일 타이베이, 8월 10일 홍콩, 9월 7일 자카르타에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김수현과 세계 각국 팬들의 유대감이 더욱 깊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